• 최종편집 2024-05-22(수)
 

안동어린이날.jpg

안동시와
 안동청년회의소 101 어린이날을 맞아 5 5 오전 9 30분부터 안동시민운동장에서‘안동시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꿈은 이루어진다 Dreams Come True”라는 주제로 미래의 주역으로 자라날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활동을 제공할 예정이다.

태권도 시범과 애견연맹의 도그쇼를 식전공연으로 시작해 기념식에서는 모범어린이 표창, 어린이헌장 낭독, MBC어린이합창단의 어린이날 노래, 축하 세리머니(축구공 나눠주기) 진행된다.

이어, 식후공연으로 무용공연, 마술공연, 키즈밸리댄스, 점프윙스, 안동 출신 트롯신동(권도훈,조승원,서지유) 미스터트롯 콘서트 등이 펼쳐진다.

부대행사로는 50 개의 체험부스를 통해 어린이와  가족이 참여할  있는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119소방훈련, 경찰특공대, 소방차·순찰차 전시  체험, 가상현실(VR)체험, 승마체험, 야구교실  어린이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운 특별한 체험부스들을 선보인다.

또한, 에어바운스와 수영장이 설치되고, 어린이 사생대회와 축구대회도 개최돼 어린이들의 신바람을 더한다.

한편, 권기창 안동시장은 “어린이들이 꿈과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칠  있는 대축제의 장을 마련했다”라며 “가족 모두가 현장에 나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993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동시 어린이날 큰잔치’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